[폭행/협박] 유포가 되지 않도록 대응법 1단계 #전남친협박

로그인/가입

첫 상담 100% 지원!

[폭행/협박] 유포가 되지 않도록 대응법 1단계 #전남친협박
법률가이드
폭행/협박/상해 일반형사일반/기타범죄

[폭행/협박] 유포가 되지 않도록 대응법 1단계 #전남친협박 

김수열 변호사



얼마나 무섭고 힘드셨을까요..

저희가 서울대/고려대/성균관대 출신 소수 정예 변호사들이 모여 사이버 범죄 사건들을 특화하며

의뢰인분들이 더 큰 피해를 입지 않도록 전남친협박 사건에서 참교육을 전해드려온 사례를 보유하고 있다 보니 여러분들의 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들 또한 위와 같은 허위사실 협박, 스토킹, 동영상/사진 협박 등 다양한 것들로 고통받고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여자 입장에서 성적인 내용의 사진/영상 혹은,

허위 사실의 소문이 유포된다면..

그 후의 피해는 걷잡을 수 없기에 많이 고통스러우셨을 텐데요.

이런 상황에 섣부른 신고도 하지 못하셨을 것 같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사이버 범죄 사건을 특화 해오며 의뢰인분들의 심리적 회복에도 힘쓰고 있는 로펌으로서

현실적으로 어떻게 대응해야,

그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는지

이 부분을 모두 전해드리려 합니다.

막연히 하나 마나 한 '형사고소하세요'라는 내용으로 마무리하지 않겠습니다.

실제 저희가 고가의 수임료를 받고 전해드리는 전략을 공유해 드릴 예정이니,

단 3분만 집중해 주세요.

이 글만 끝까지 읽어보신다면 속수무책으로 갖은 협박과 고통만 받다가 영상/사진/허위사실이 유포되는 상황은 마주하지 않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전남친협박? 

지긋지긋한 악연을 끊어내는 첫걸음



결론적인 방법부터 말씀드리면,

형사고소를 활용해야 하는데요.

다만 이때의 핵심은 형사 고소를 통해 '피해를 최소화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영상/사진/허위사실 등이 유포되지 않도록 그 유포 과정을 막는 것인데요.

그렇기에 이러한 케이스에서 형사고소는 '신속성'이 중요합니다.

톱니바퀴도 제대로 맞물리지 않으면 결국 헛돌거나 멈춰버리기 마련입니다.

수사기관에서 압수수색 영장 발부부터 모든 과정이 신속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모든 증거와 법적인 도움을 서포트하여 순탄하게 진행되도록 만드는 것이 중요한 것이지요.

안타깝게도 압수수색은 개인의 자유, 정보 등을 침해할 수 있다는 우려가 있어

명확한 증거와 법리를 입증하지 못한다면 사실 신속하게 진행되기 어려운 것이 실정입니다.

하지만 이 과정만 제대로 서포트한다면 빠르게 전남친 집, 회사, 사무실 등 모든 것을 압수수색할 수 있으며,

컴퓨터, 핸드폰, 하드디스크 등을 모두 포렌식 하여 원본을 찾아 이 세상에서 지워버릴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이는 저희가 다양한 협박 사건에서 적극적인 서포트를 통해 의뢰인분들이 더 큰 피해를 입지 않도록 도움을 드려왔기 솔직하게 말씀드릴 수 있는 부분입니다.

따라서 이 지긋지긋한 전남친협박을 끊어내고 싶으시다면 오늘 전해드린 '신속성'에 집중하시어 형사 절차를 활용하셨으면 합니다.

하지만 당장 정신적 피해가 상당한 이 상황에서 형사 절차도 너무 생소하기에 어떻게 이를 준비해야 할지 막막하기만 하신 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

이런 분들을 저희가 아니어도 좋으니, '협박 고소 대리가 풍부한' 변호사의 도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어쩌면 지금의 대응이 유포를 막는 마지막 기회인 만큼,

처음부터 실력 있는 변호사의 도움을 받아 신속한 대응으로 유포도 막는 것은 물론 상대를 응징하고 그간 받은 피해 배상까지 모두 이끄셨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오늘 저희가 준비한 전남친협박 이야기는 여기까지입니다.

만약 위 글을 읽으신 후에 저희 로펌에 신뢰가 생기셔서, 상담받기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바로 연락 주셔도 좋습니다.

저희 믿고 연락을 주시는 만큼, 그에 부끄럽지 않도록 올바른 해결책을 제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저희는 다음 유익한 정보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로톡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콘텐츠 내용에 대한 무단 복제 및 전재를 금지하며, 위반 시 민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김수열 변호사 작성한 다른 포스트
조회수 104
관련 사례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