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장기간 사랑을 받고 있는 메이플스토리 아이템이나 리니지 게임아이템 등, 오랜 시간 애정을 가지고 캐릭터를 키워야하는 rpg 게임 내 아이템 사기의 피해는 금전적 피해와 더불어 정신적 피해까지 극심한 경우가 많습니다.
전혀 모르는 타인과 거래 시 사기를 당한 경우도 있지만, 친하게 지내며 함께 캐릭터를 키우던 지인간에 아이템 사기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어서 이 경우 믿었던 지인에게 속았다는 생각에 더욱 큰 충격에 빠지실 수 있습니다.
게임아이템 사기 고소 및 처벌 성공사례!
![[성공사례] 게임아이템사기는 고소전문변호사와! 이미지 1](https://d2ai3ajp99ywjy.cloudfront.net/uploads/original/6641784a1ceeebb7a2de8c01-original-1715566667113.png)
상담을 진행하며 이야기를 들어보니, 아이템을 판 지인은 게임에서 알게된 지인으로 가끔 오프라인으로도 함께 만나 모임도 갖는 사이었다고 하셨습니다.
의뢰인 분께서는 학생인지라 학교에 있는 시간에는 게임을 하기 어려워서 캐릭터의 성장을 위해 지인 분께 계정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넘겼고, 갑자기 지인이 연락이 두절되더니 이후 자신의 아이템을 빼돌려서 제3자에게 모두 판매되었다고 하셨습니다.
의뢰인 분께서는 게임아이템사기를 많이 다뤄본 사무실을 수소문 하시다가 저희 사무실 블로그에 기재된 여러 사례들을 보시고는 저희를 찾아주신 것이었습니다.
의뢰인 분께서는 변호사님의 게임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 상담이 수월히 진행된다는 말씀과 함께 여러 사건경험에서 우러나오는 노하우와 전문성을 확인하시고는 바로 사건 위임을 결정해주셨습니다.
담당변호사님께서는 즉시 정확한 협의점을 찾아 고소장을 작성하셨고, 면밀한 대응 과정을 거쳐 아이템을 함부로 팔아넘긴 상대방에게 처벌을 내리는 데 성공하셨습니다!
이런 결과는 저희 사무실을 믿고 맡겨주신 의뢰인 분과 의뢰인 분의 고통을 헤아려 신속하지만 꼼꼼하게 사건을 진행하신 변호사님의 노력이 합쳐져 만들어진 결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게임사기죄, 게임아이템사기 민사소송도 가능!
다만 터무니없는 금액을 산정하게 되면 재판에서도 인용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민사상 손해배상청구 소송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게임사기죄 전문변호사와 상의하신 후 금액을 책정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민사소송은 형사소송보다 더욱 진행 기간도 길고, 준비해야하는 것들도 많기 때문에 혼자서 진행하시는 것은 매우 효과적이지 못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민사소송 진행을 위해서는 게임의 특성을 잘 파악하고 있는 사기죄전문변호사와 상담하시어 도움을 받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게임아이템사기 고소 법률상담 안내
게임사기, 게임아이템사기는 사안에 따라 형사소송으로 진행해야하는지, 민사상 손해배상청구 소송을 함께 진행해야 하는 사안인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각 사안과 사실 관계에 따라 필요한 절차가 다르기 때문에 변호사님과의 상담을 우선적으로 진행하여 정확한 사실관계를 파악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연법률사무소는 풍부한 사건 진행 노하우로 의뢰인의 상황에 적합한 법률대으책을 제시해드리고 있습니다.
언론에서 떠들썩했던 비트코인 사기죄 사건에서도 단체 고소를 진행하여 KBS등 다양한 방송에 보도된 바 있는 등, 다양한 사기 사건에서 태연법률사무소 특유의 센스있는 전략과 핵심을 꿰뚫어보는 날카로운 판단력으로 많은 분들께 큰 만족을 안겨드리고 있습니다.
게임사기죄와 관련하여 세심하고 꼼꼼한 법률 조언,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태연법률사무소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모든 상담은 대표변호사님께서 직접 진행하고 계시며, 상담 예약이 많은 관계로 한분한분께 고품격 법률서비스 제공을 위해 100%로 사전예약제로 진행되고 있다는 점 주의해주시길 바랍니다.
로톡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콘텐츠 내용에 대한 무단 복제 및 전재를 금지하며, 위반 시 민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성공사례] 게임아이템사기는 고소전문변호사와!](/_next/image?url=https%3A%2F%2Fd2ai3ajp99ywjy.cloudfront.net%2Fassets%2Fimages%2Fpost%2Fcase_title.jpg&w=3840&q=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