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사이버 범죄 특화 로펌 뉴로이어입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이라면 명예훼손 고소를 진행하였으나 불송치 결정이 난 상황이실 거라 생각합니다.
명확한 피해를 당했다고 생각했는데..
상대의 무혐의 주장이 받아들여졌다는 것이 너무나 황당하셨을 텐데요.
때문에 이렇게 명예훼손 불송치 이의신청 방법을 알아보고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이런 분들께 명예훼손 사건을 특화하며 다수의 고소 대리를 성공시켜온 로펌으로서 솔직한 말씀 전해드리겠습니다.
명예훼손 불송치,
이의신청이 받아들여질
가능성이 높은 상황은 아닙니다.
경찰 또한 명예훼손 무혐의를 내린 근거가 명확할 것이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그리하여 오늘은 억울하게 명예훼손 불송치 결과가 나와 이의신청을 준비하고 계신 여러분들을 위해
"명예훼손 이의신청으로 단번에 처벌을 만들어낸 노하우"를 전해드리려 합니다.
잠시만 집중해 주세요.
이 글을 끝까지 읽어보신다면 적어도 피해를 입었음에도 억울하게 책임을 묻지 못하는 상황은 마주하지 않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명예훼손 불송치
가장 먼저 확인해야 할 1가지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명예훼손)에서 무혐의 처분이 났다면,
'어떤 법리를 부정하였는지' 살펴보시는 것이 우선입니다.
예를 들어 상대가 명예훼손 성립요건 중 공연성, 사실 적시, 특정성 어떤 것을 부정하였는지 말이지요.
명예훼손은 3가지 요건이 모두 충족되어야 처벌을 내릴 수 있는 범죄입니다.
그렇기에 한 요건이라도 모호하거나 입증이 미흡했다면 상대가 지금과 같이 무혐의로 빠져나갈 수 있는 것이지요.
따라서 저희는 여러분들이 가장 먼저 상대가 어떤 요건을 부정하였는지 살펴보심과 동시에,
정말 해당 요건을 부정할 수 있는 상황인지를 살펴보셨으면 하는 것이지요.
다만 이런 고소 자체가 처음인지라 상대가 주장한 무혐의 요건이 정말 성립하지 않는지.. 판단하기 어려우실 거라 생각합니다.
오늘 저희가 준비한 명예훼손 불송치 이야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저희의 노하우를 모두 공개해드렸을지라도, 홀로 대응이 어려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만약 위 글을 읽으신 후에 저희 로펌에 신뢰가 생기셔서, 상담받기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래로 바로 연락 주셔도 좋습니다.
저희 믿고 연락을 주시는 만큼, 그에 부끄럽지 않도록 올바른 해결책을 제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저희는 다음 유익한 정보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로톡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콘텐츠 내용에 대한 무단 복제 및 전재를 금지하며, 위반 시 민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명예훼손/모욕] 이의신청으로 뒤집으려면 #명예훼손불송치](/_next/image?url=https%3A%2F%2Fd2ai3ajp99ywjy.cloudfront.net%2Fuploads%2Ftitleimage%2Foriginal%2F5c53f2deb7e8ef7073fbd3f4-original.jpg&w=3840&q=7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