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방의 동의없는 녹음, 사생활침해인가요? | 명예훼손/모욕 일반 상담사례 | 로톡
명예훼손/모욕 일반사이버 명예훼손/모욕형사일반/기타범죄

상대방의 동의없는 녹음, 사생활침해인가요?

제 3자가 허락도없이 대화를 녹음하고 소문을 냈습니다. 예를 들어 a와 b가 대화를 하고 있는데 c가 녹음을 하고 이를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고 다닙니다. b는 c와 절친한 사이지만 a는 둘다 잘 모르는 사람으로 서로간의 대화를, 더군다나 그 대화자리에도 없던 c가 몰래 녹음을 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녹음한 사실도 말하고 다닙니다. 사생활침해나 통신비밀법..??이런거 아닌가요..

8년 전 작성됨조회수 10,431
#녹음
#몰래
#비밀
#사생
#사생활
궁금해요
관심글
공유하기
더 많은 변호사 답변이 
준비되어 있어요 
로그인 하신 후 이 질문에 대한 모든 변호사 
답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녹음'(으)로 
새 글이 등록되면 알려드릴까요?
답변에 만족하셨나요?
받으신 답변에 만족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