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본 포스팅은 성매매재범으로 큰 처벌을
받을 위기에 처하신 분들의 입장에서 작성되었습니다
성매매재범,
적극적인 대처로 처벌 수위를 낮추기 위해서는?
단순히 성을 산 구매자가 아닌 성매매 알선 또는 종사자를 모집한 경우에는 3천만 원 이하 벌금형이나 최장 3년의 징역이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때 성매매 업소를 운영까지 하였다면 최장 7년, 7천만 원이라는 큰 처벌을 선고 받게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성매매 업소임을 알면서 공간을 대여해 주거나 광고를 해 주는 것 역시 처벌의 대상이기에 이와 같은 행위를 하여 성매매재범으로 혐의를 받는 경우에는 현실적으로 기소유예 등과 같은 처분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다만 재범 방지를 위한 노력 및 탄원서 제출과 같이 최대한의 선처를 구할 수 있는 요소를 제출한다면 최대한 너그러운 처분이 내려질 수 있기에 변호사와 적극 대응하셔야 합니다.
법률사무소 로유에서는 대한변협등록 형사법 전문변호사가 직접 성범죄 관련 사건을 맡아 압도적으로 많은 수의 성공 사례들을 만들어내고 있으며, 유의미한 결과를 이끌어낸 데이터와 노하우를 총동원하여 의뢰인이 한 순간 잘못 판단한 사건으로 인생이 모두 흔들리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조력하고 있습니다.
성매매재범의 경우 더욱 많은 준비와 노력이 필요한 사안이므로 현재 혐의를 받고 계시다면 더 고민하지 마시고 로유를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성범죄 사건들을 처리해 온 그간의 경험과 공로 인정받아 수원시 대표 고문변호사, 수원서부경찰서 경미범죄심사위원회 위원, 수원시 지역치안협의회 위원 등으로 위촉된 바 있는 남녀 혼성의 대표변호사가 모든 사건 직접 수행하는 법률사무소 로유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로톡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콘텐츠 내용에 대한 무단 복제 및 전재를 금지하며, 위반 시 민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