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BJ, 유튜버 등 유명인들의 사건은 모두 태연법률사무소에 있다?없다?
정답은 "있다!"
실제로 태연법률사무소는 매우 다양한 사건들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태연법률사무소는 대표 김태연변호사님께서 TV생방송에서 2020년 2월부터 12월까지 법률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시어 생방송으로 직접 법률상담을 진행하셨으며, 아래와 같이 조선일보, 중앙일보, TV조선, SBS 등 다양한 채널에 출연하시거나 인터뷰를 진행하시며, 많은 언론사에서 찾고 있는 변호사 사무실이며, 더불어 수많은 연예인들의 소송 및 유튜버, BJ분들의 소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소속변호사님들께서도 모두 실력이 출중하신 분들로 정직한 상담과 좋은 결과로 보답하고 있는 변호사 사무실입니다.
[태연법률사무소 대표 김태연변호사님 언론보도 내용 요약]
그러다보니 아무래도 유명인들의 사건을 많이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미 유튜브가 지금처럼 활성화되지 않았던 수년전부터 연예인분들 및 유명 비제이분들의 사건을 매우 많이 진행하고 있어 극찬을 받고 있습니다.
관련하여 오늘은 BJ 중 처음부터 BJ활동을 하신 것이 아니라 다른 전문직업 종사 중 BJ활동을 하시고 계신 유명인 분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매우 유명인이시라 지금은 너무 구체적으로 밝히기가 어려워 우선 익명으로 소개하려고 합니다♥
유명BJ 형사고소를 결심하다
유명 BJ 갑씨는 원래 전문적인 업무를 하시는 분으로 매우 유명한 분이십니다.
네이버에 검색만 해도 프로필 내용이 상세하게 확인되는데요, 방송을 진행하면서, 갑자기 다양한 아이디를 만들어 비방의 글을 쓰기 시작하였는데요, 그 글의 수위가 점점 높아지고 횟수도 너무 잦아 이제 보는 시청자들까지 불편해할 정도였는데요, 결국 방송 중에 계속 경고를 했음에도 악플이 지속되었고, 이에 고소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저희 사무실에 상담예약 후 사건을 위임하셨는데요,
유명인들의 경우 사실 고소를 결심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이미지도 있고, 고소를 하면 더 쉽게 알려지는 부분도 있고요. 하지만 사실 유명인들 중에서도 법적조치를 서두르시는 분들도 계신데, 오히려 그런 경우 악플이 퍼져나가는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최악의 경우를 방지할 수 있거든요, 아무래도 빠른 조치를 하시는 것이 유리한데, 공인의 입장이다보니 그렇게 하시기 어렵겠지만, 그래도 인터넷은 퍼져나가는 전파속도가 매우 많기 때문에 조치는 빨리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내용으로 잠시 이야기가 샜습니다만, 아무튼 그렇기 때문에 결국 유명 비제이 갑씨는 고소를 결심하였는데요. 전문직업이 있으신 비제이라 그런지 더욱 상처를 받으셨고, 결국 고소를 진행하시기로 하였습니다. 이미 수소문끝에 저희 사무실이 유명인들의 사건을 매우 많이 진행함을 알고 연락주셔서 바로 사건을 위임하셨답니다~♥
수많은 의뢰인들의 후기
태연법률사무소는 전화상담 및 방문상담을 모두 진행하고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저희 사무실의 진정성, 투명성 등을 신뢰하시고 많은 사건을 위임하고 계시며 수많은 성공사례를 누적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변호사사무실인만큼 좋은 후기들을 남겨주시고 계신데요, 잠깐 소개해볼까요?! :)



[수많은 의뢰인들이 남겨주신 후기!]
실제로 저희 사무실은 역사가 긴~ 사무실이고, 찾아주시는 분들도 매우 많아 후기가 정말 많은데요, 양이 너무 많아 전부 캡처할 수 없어 아쉽지만! 후기로 검증된 변호사 사무실입니다!
유명인들의 변호사, 태연법률사무소
유명인들의 경우 매우 다양한 업무를 맡기시고 계십니다. 간단하게는 전속계약서 검토, 매니지먼트 계약, 광고계약 등 계약 검토 및 작성을 맡기시기도 하고, 부동산투자 계약을 문의하시기도 하고, 저작권법 자문, 언론사에 대한 정정보도청구, 반론보도청구, 악플고소, 명예훼손죄고소, 이미지 관리 등 다양한 업무를 요청하시는데요.
각 분야별로 유명하고 능력있는 변호사들과 함께 하고 있는만큼 다양한 분야의 대응이 가능하며, 타사무실과 달리 실제로 개인사무실이 아닌 대표변호사와 소속변호사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항상 여러가지 안을 함께 고민하고, 검토하여 최선의 결과를 도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로톡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콘텐츠 내용에 대한 무단 복제 및 전재를 금지하며, 위반 시 민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