덜 받은 퇴직금 이자 20% 청구 대법원이 회사 손을 들어준 소름 돋는 진짜 이유 | 로톡
[ 법률 가이드 ]

덜 받은 퇴직금 이자 20% 청구 대법원이 회사 손을 들어준 소름 돋는 진짜 이유

한 달 전 작성됨
·
조회수 1
유용해요 0
덜 받은 퇴직금 차액, 연 20% 이자는 안 되더라도 원금과 연 12% 이자는 분명히 받아낼 수 있습니다! 회사 역시 선제적인 임금 테이블 점검이 필수입니다. 현재 임금 체불이나 퇴직금 차액 문제로 막막하시다면, 혼자 고민하지 마시고 아래 링크를 통해 실무 경험이 풍부한 변호사의 1:1 맞춤 진단을 받아보세요.
더보기
동영상이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