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재 후 3년, 추가 보상 및 후유장해 가능할까요? | 손해배상 상담사례 | 로톡
손해배상노동/인사금융/보험

산재 후 3년, 추가 보상 및 후유장해 가능할까요?

떨어지는 사다리를 발목으로 맞아 인대가 부분파열 되는 일이었습니다 mri 촬영본도있고 42일이라는 시간동안 재활을 받으며 치료를 받았고 추가 연장을 해주지않아 종결이 났는데요 3년이 더 지난 지금까지도 발목이 아픈데 추가적으로 요청할 수 있는게 있는지 궁금합니다 아니면 후유장해도 가능한지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ㅠㅠ 어디서는 그 시점으로부터 지금까지 병원진료 기록이 있어야한다는 말도있던데 뭐가 맞는지 모르겟어서요 ㅠ

5일 전 작성됨조회수 31
#병원
#주지
#촬영
#파열
궁금해요
관심글
공유하기
더 많은 변호사 답변이 
준비되어 있어요 
로그인 하신 후 이 질문에 대한 모든 변호사 
답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병원'(으)로 
새 글이 등록되면 알려드릴까요?
답변에 만족하셨나요?
받으신 답변에 만족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