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상담 100% 지원!
첫 상담 100% 지원!
제가 발로란트를 하다가 자기들이 무슨 부부라고 하는 사람들은 만났는데 그사람들이랑 좀 싸웠는데 제가 욕은 안하고 나이 먹고 그러게 사니까 재밌냐 아지메 아재들 이런말을 하긴 했어요 그리고 제 닉네임이 최강딸배(제이름) 이렇게 해놔서 살짝 마음에 걸리네요 그리고 제가 게임이 끝날때 제발이혼해라 이렇게 말하고 끝났는데 이런것도 법적 리스크에 걸릴까요..? 그리고 그 부부 닉네임이 영어로 뭐뭐 and moom 뭐뭐 and sun 이런건데 앞에가 이름이 들어간거일수도 있어서 이런것들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