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단서 발급 거부, 의료법상 정당한가요? | 고소/소송절차 상담사례 | 로톡
고소/소송절차수사/체포/구속의료/식품의약

진단서 발급 거부, 의료법상 정당한가요?

엑스레이 촬영결과 특이소견이 없었는데요 진단서 소견서 발급 거부가 정당한 건가요???????????????????????????????????????????????????????????????????????????? 의료법 제 17조에 따라 진단서의 발급은 의무인겅로 알고 있었는데 특이소견이 없으면 발급을 거부할 수 있는 사유가 되는건가요????????????????????????????????

12일 전 작성됨조회수 19
#진단서
#의료법
#정당
#촬영
#의료
궁금해요
관심글
공유하기
더 많은 변호사 답변이 
준비되어 있어요 
로그인 하신 후 이 질문에 대한 모든 변호사 
답변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진단서'(으)로 
새 글이 등록되면 알려드릴까요?
답변에 만족하셨나요?
받으신 답변에 만족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