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간남입장입니다... | 회생/파산 상담사례 | 로톡
회생/파산이혼

상간남입장입니다...

상간남 입장입으로 변호사를 선임하고 싶습니다... 제가알고 싶은건... 변호사를 선임하구싶지만 제가너무어려운 상황인데 프로필을보니 할부가능도 된다는데 혹시분할납부인가요? 분할납부도 가능한지...알고싶은데요 아님 카트할부인가요... 비용이얼마가드는지알고싶은데요...빠른답변좀 부탁드립니다 죄송합니다... 개인회생 같은경우 분하납부가 가능하다는 상담사례를보구 작성합니다

8년 전 작성됨조회수 1,853
#개인회생
#변호사
#상간
#상간남
#회생
궁금해요
관심글
공유하기
더 많은 변호사 답변이 
준비되어 있어요 
로그인 하신 후 이 질문에 대한 모든 변호사 
답변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개인회생'(으)로 
새 글이 등록되면 알려드릴까요?
답변에 만족하셨나요?
받으신 답변에 만족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