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상담 100% 지원!
첫 상담 100% 지원!
기존에 몇 차례 가던 카페가 있었고, 그때마다 주차비를 정상적으로 납부하고 나왔습니다. 근데 어느 날 앞차 따라나가는데 그냥 차단기가 열려서 그냥 나갔는데요 오늘 보니까 경찰이 신고를 했더라구요,. 자기네들한테 30배를 변상 ( 15만원 ) 안 해 주면 신고 접수 진행한다고 하더라구요. 이런 상황이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 좋을지 몰라 상담 남겨 봅니다.. 그냥 15만원을 주고 끝낼지, 그냥 경찰 조사 받으며 대응할지 모르겠습니다.. 왜냐하면 30배 배상하라는 것은 너무 과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 해당 주차장에서 이전에는 정상 요금 납부했고, 이런 경우가 처음입니다.. 도움을 부탁드려도 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