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장 요금 미납 신고, 30배 배상 요구 어떻게 대응할까요? | 사기/공갈 상담사례 | 로톡
사기/공갈고소/소송절차

주차장 요금 미납 신고, 30배 배상 요구 어떻게 대응할까요?

기존에 몇 차례 가던 카페가 있었고, 그때마다 주차비를 정상적으로 납부하고 나왔습니다. 근데 어느 날 앞차 따라나가는데 그냥 차단기가 열려서 그냥 나갔는데요 오늘 보니까 경찰이 신고를 했더라구요,. 자기네들한테 30배를 변상 ( 15만원 ) 안 해 주면 신고 접수 진행한다고 하더라구요. 이런 상황이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 좋을지 몰라 상담 남겨 봅니다.. 그냥 15만원을 주고 끝낼지, 그냥 경찰 조사 받으며 대응할지 모르겠습니다.. 왜냐하면 30배 배상하라는 것은 너무 과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 해당 주차장에서 이전에는 정상 요금 납부했고, 이런 경우가 처음입니다.. 도움을 부탁드려도 될까요 ?

5달 전 작성됨조회수 134
#주차
#신고
#배상
#조사
#경찰
궁금해요
관심글
공유하기
더 많은 변호사 답변이 
준비되어 있어요 
로그인 하신 후 이 질문에 대한 모든 변호사 
답변을 보실 수 있습니다.
'주차'(으)로 
새 글이 등록되면 알려드릴까요?
답변에 만족하셨나요?
받으신 답변에 만족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