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상담 100% 지원!
첫 상담 100% 지원!
9월 15일 오전 1시쯤 친구와 음주후에 만취상태로 재물손괴를 했습니다. 당시에는 과음으로 손괴된지를 인지하지 못해서 귀가 후 12월 둘째주 경찰 연락을 받고 알았습니다. 피해자는 3명이며 그 중 2명은 연락이 닿은 상태고 1명은 경찰조사 시 변상 의사를 밝혔으나 연락오지 않았습니다. 피해물품은 스탠딩재떨이 1개, 호프집 홍보현수막 1개, 인테리어용 무궁화나무 1개, qm6 조수석 문 찌그러짐입니다. 재떨이와 현수막 피해자가 연락이 안 온 상태이고 무궁화나무 피해자는 합의했으며 qm6 피해자는 제가 생각한 금액보다 액수가 커(300~350만원 정도) 사정상 합의가 어려울거 같습니다. 무궁화나무 피해자 1명과 합의하면 초범 벌금이 어느정도 나올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