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상담 100% 지원!
첫 상담 100% 지원!
안녕하세요 25.10.14일 딜러분과 함께 가서 차 살펴본 후 계약서 작성 및 대출 진행(캐피탈) 완료 하였습니다. 이때도 시동 걸때 떨림이 있어서 엔진 플러그? 문제일수도 있다고 추후 한달내에 문제가 발생되면 매매단지측에서 해결해주기로 하여 계약 완료했습니다. 문제는 30일이 지난시점, 11월19일에 엔진 경고등이 떠서 딜러분이 차 가지고 정비소 가서 플러그 문제가 맞다며 교환해야된다고 하여 제 돈으로 교체했습니다. 이 외에도 차량밀림, 오르막길 바퀴 헛 돔 등 문제가 있어 말씀드렸더니 바퀴문제라고 하여 바퀴도 제 돈으로 교체했습니다. 이 후 문제 없는듯하였으나 12.04일 다시 엔진경고등이 떠서 딜러분께 연락을 했고 정비소 가서 다시 확인해보겠다고 말씀하셨으나 저는 환불을 요구했는데 아직 정확한 답변이 없는 상황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제가 캐피탈을 제외하고 지불한 차량구매 금액을 정확하게 전체환불을 받을수있을지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