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상담 100% 지원!
첫 상담 100% 지원!
신세계상품권 거래했습니다 저도 텔레그램통해서 거래하고 받은 상품권이고 뭔가찝찝해서 바로 확인해 보셔라 안되면 환불 바로 해드리겠다 했는데 일주일후 연락와서 상품권 없는번호라고 뜬다 해서 환불해드리겠다고 하고 당시에 가지고있단 돈이없어서 조금만 기다려달라고 답장 계속하면서 했는데 구매자 분이 신고 하셨더라구요 그뒤로 바로 연락드리고 입금하고 했는데 경찰서 에서 연락와서 돈은 줬어도 신고가 들어온이상 조사는 받아야하고 제가 받은 내용 증명해야 한다고 하는데 중간에 핸드폰도 한번 바꾼상태이고 텔레그램 저한테 상품권 넘긴사람도 대화밀고 차단 당한상태이구요 포렌식하면 다 나온다고 하는데 포렌식 되는지랑 환불해줬는데 조사는 꼭 받아야 하는건지 대처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겠어요 구매자는 돈 보냈는데 답장 같은건 없었어요 읽기는 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