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상담 100% 지원!
첫 상담 100% 지원!
제가 술먹고 운전대를 잡았고 주차장을 빠져나가려다 다시주차후 시민두분이서 저에게 와서 술드셨냐했고 술먹었다 대답했습니다. 시민두분이서 저에게 돈을 요구하였고 저는 돈을주면 나중에 가중처벌이 되는줄알고 애초에 줄마음이 없었으나 술도 먹었고 정신을 차려야됐기때문에 준다고 하고 시간을 끌었습니다. 제가 돈을 주지않자 경찰에 신고하여 경찰분들이 오셨고 그후에 제가 다시 돈을 준다고 하여 신고자분들이 돌려보냈습니다 그리고 다시 돈을 주지않자 저에게 돈을 요구했던분들이 다시 경찰에 신고하여 저는 음주측정을 하였고 저도 상대방이 돈을 요구했다하였습니다 경찰조사와중 상대방은 부인을 하고있는 상태고 제가 먼저 돈을 준다고 한듯합니다. 씨씨티비엔 목소리가 나오지않아 상대방이 돈요구한 증거를 찾기어렵고 저또한 줄마음이 없었기에 공포심을 느끼지않았다고 진술했습니다 거짓말탐지기 요청에 저는 현재 음주운전죄처벌과 회사징계때문에 긴장되고 불안해서 안받겠다했고 대질조사 할지 정해서 연락달라하셨는데 솔직히 얼굴보기도 꺼려지고 진술은 다완료했지만 그당시 술때문에 저는 기억안나는부분이 분명있을거고 그분들은 맨정신이라 다기억할텐데 돈요구한건 확실히맞는데 기억부분때문에 대질조사를 안받는게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