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상담 100% 지원!
첫 상담 100% 지원!
전남자친구랑 헤어지고 지속적으로 연락이 옵니다 최근 2-3개월동안 카톡, 디엠, 문자, 전화, 페메 연락할수있는방법은 다써서 연락을 해요 연락하지말아달라 차단하겠다 얘기를 해도 무시하고 계속 연락와요 카톡 차단하면 디엠오고 디엠 차단하면 문자오고 하루는 전화를 받을때까지 (8통정도)한 적도 있습니다 다 차단해서 연락할 방법이 없으니까 전남자친구 어머니 핸드폰으로 카톡이 왔어요 그래서 최대한 예의지켜서 연락하지말아달라 얘기했는데 그 이후에 혼자 화나서 자기가 뭘 가지고있을줄알고 차단하냐 유포한다는 뉘앙스로 얘기를해요 사귈당시에 제가 술에 취해있는 상태에서 찍은 알몸 동영상, 사진을 가지고있고 제 개인정보도 알고있는 상태라 불안합니다 무섭고 소름돋고 불안해서 일상생활에도 지장을 줍니다 1. 스토킹으로 처벌 가능한지 (집까지 찾아오진않고 지속적인 일방적 연락만 함) 2. 협박,유포죄도 성립 되는지 (사귈당시 허락없이찍은 제 알몸동영상, 사진 가지고있고 지금은 지웠는지모르겠지만 헤어질당시 지워달라 얘기함) 2-1. 친구들 단톡방이나 비공계인스타계정같은 곳에 유포해도 처벌 가능한지 3. 전남자친구 핸드폰에 있는 제 사진, 드라이브 같은 백업파일까지 다 지울수있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