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상담 100% 지원!
첫 상담 100% 지원!
느닺없이 다니던 헬스장이 폐업을 하게 됐다며 1월 4일 아침에 회원들에게 단체 문자로 통보하고 운영자는 연락이 닿지 않는 상황입니다. 헬스장에서 근무하던 트레이너 선생님들도 임금을 두 달치 받지 못해서 선생님들은 고용노동부에 민원 접수 예정이라고 하고 저의 담당 피티 선생님이 운영자였는데 최근까지도 연말 할인 이벤트 등을 진행하면서 신규 회원 모집 및 기존 회원 회원권 연장을 시도 했었습니다. 그리고는 돌연 폐업 문자 돌리고는 잠적했습니다. 당근을 통해 피해자들을 모집해서 현재 피해자 80명 정도가 모인 상태입니다. 1인당 피해금액은 적게는 수십에서 많게는 수백씩 됩니다. 인원이 너무 많아 고소를 어떻게 진행해야 할지 피해 금액은 총 어느정도 되는지 너무 막막해서 자문을 구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