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상담 100% 지원!
첫 상담 100% 지원!
피부과 진료 후 도수치료로 영수증 끊어준다는 병원을 알게되어 진료받았습니다 200만원이었고 실비청구 후 수령했습니다 그 당시 다들 이런 식으로 한다는 말에 혹했었고 과거 순간의 제 선택을 뼈저리게 후회합니다 경찰수사 연락왔고 보험사와 합의하여 기소유예받기를 희망하여 최선을 다해보고자 합니다 보험사에 합의 연락은 어디로 해야하는지요? 수사관님께서 문의하니 그건 본인 관여할 바가 아니라고 말씀하십니다…보험사에 전화하여 siu 부서 연락처를 달라고 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