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상담 100% 지원!
첫 상담 100% 지원!
11/24일 오늘오전, 본인차량에 탑승하다 뒷 범퍼에 못보던 큰 사고 흔적을 발견했습니다. 곧바로 블랙박스 Sd 카드를 뽑아 소중한 주말시간 마음고생하며 몇시간동안 영상을 하나하나 신중히 확인하였습니다. 그러던중 11/23일 오후 3시경 사고 현장 영상을 확보했고, 경찰서에 방문하여 조사관이 영상속 차량 번호를 조회하여 가해자와 통화를 직접하였습니다. 하지만 가해자는 전혀 몰랐다며, 원래 있던 상처인줄 알았다며 계속 발뺌하였습니다. 블랙박스 영상과 사고 흔적을 봐서는 충격이나 소리를 절대 모를 수 없는 부분이었습니다. 경찰서에서는 형사처벌은 불가하고 하려면 민사로 해야한다고하는데, 그냥 보험접수가 베스트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물피도주 뺑소니로 혐의 인정이나 처벌은 안되는걸까요? 형사 합의금도 안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