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한테서 성병이 옮아서 고소하려고 합니다 | 형사일반/기타범죄 상담사례 | 로톡
형사일반/기타범죄손해배상

여자친구한테서 성병이 옮아서 고소하려고 합니다

여자친구한테서 성병이 옮았습니다 병명은 곤지름이구요 저는 첫경험이기 때문에 여자친구한테서 옮은게 확실하다고 생각합니다 곤지름걸린걸 알게 된지는 2주정도 되었습니다 알게된후에 여자친구한테 문자로 이야기했습니다 여자친구가 자기가 산부인과 안간지 한참되었는데 남자는 만났다구하더라구그러면서 성병맞는것 같다고 저한테 미안하다구 했습니다 그때는 여자친구를 위한다는마음에 괜찮다고 다른 이유로도 걸릴수있다고위로도해주고 관계도 맺었습니다 이게 심각한 성병인지몰랐거든요 그런데 지금 와서 생각하니 심한성병이기도 하고 배신감도 느끼고 위자료도 받고 싶습니다. 이런경우 고소가 가능한가요??

8년 전 작성됨조회수 62,454
#2주
#고소
#곤지름
#성병
#여자친구
#위자료
궁금해요
관심글
공유하기
더 많은 변호사 답변이 
준비되어 있어요 
로그인 하신 후 이 질문에 대한 모든 변호사 
답변을 보실 수 있습니다.
'2주'(으)로 
새 글이 등록되면 알려드릴까요?
답변에 만족하셨나요?
받으신 답변에 만족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