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금요일에 전세금을 집주인에게 돌려받습니다. 집주인과 대면하는게 불편한 상황인데 전세권설정을 해지하려면 집주인과 제가 직접 서류랑 도장을 찍어야해서 어떻게 해야할지 문의드립니다. 소재지는 부산광역시 북구 구포쪽에 위치한 원룸입니다. 돈을 돌려받으면 전세권설정을 해지하고자 합니다. 부산쪽에 가급적 해당위치에 가까운분의 도움을 받고싶습니다 답변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