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지방법원에서 온 등기, 어떤 경우인가요? | 고소/소송절차 상담사례 | 로톡
고소/소송절차손해배상소송/집행절차

남부지방법원에서 온 등기, 어떤 경우인가요?

오늘 서울 남부지방법원에서 등기가 왔는데 집에 아무도 없어서 스티커가 붙었어있네요 어떤 경우에 남부지방법원에서 등기가 날아오나요? 고소 당한 건가요? 내일 당장 우체국에 찾아가긴 할텐데, 오늘 밤새 잠을 못 이룰거 같아 로톡 가입해서 여쭤봅니다.

2년 전 작성됨조회수 2,416
#고소
#등기
궁금해요
관심글
공유하기
AD+ LAWYERS
광고
오지영 변호사 이미지
법무법인 명륜
오지영 변호사
해결사
명쾌한
해결사
명쾌한
꼼꼼한 상담 끝까지 해결합니다
상담 예약
꼼꼼한 상담 끝까지 해결합니다
누군가 민사소송을 제기하여 귀하의 주소로 등기가 온 것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등기우편 확인하고 사건번호 등을 확인하여 인터넷으로 재차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됩니다.
2년 전 작성됨
도움됐어요
공유하기
신고하기
이 분야의 전문 변호사 답변이 
준비되어 있어요 
로그인 하신 후 이 질문에 대한 모든 변호사 
답변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고소'(으)로 
새 글이 등록되면 알려드릴까요?
답변에 만족하셨나요?
받으신 답변에 만족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