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1년 3월 8,9일 전 애인이 단타로 주식을 한다고 돈을 빌려줬습니다.
2.결국 주가는 하락하고 물렸습니다.
3.중간에 전 애인 어머니가 폐차할 차를 주셨음.
4. 헤어지고 돈 갚으라고 했는데 능력 안 된다느니 주가가 오르면 빼고 주겠다느니 엄마가 준 차값을 빼라느니 말도 안 되는 소리 합니다.
어떻게 하면 고소가 성립될까요?
제가 무슨 증거가 있어야 하나요?
법률사무소 청진 대표변호사입니다.
1. 질문자 케이스의 경우 대여금 청구가 필요한 사건으로 판단됩니다.
2. 형사고소는 어려운 사안으로 보이고, 대여금청구 소송은 충분히 가능하며 지연이자까지 청구할 수 있습니다.
관련하여 도움이 필요하시면 상담신청 해주시거나 사무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