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상담 100% 지원!
첫 상담 100% 지원!
저번주 23시경 길에서 모르는 사람한테 성추행을 당했습니다. 길이 공사중이라 매우 좁아진 상태였고 그 남자 분은 앞에서 제 쪽으로 걸어오셨고 저랑 지나치는 순간에 제 밑으로 손을 뻗어 제 성기를 만졌습니다 왜이러세요 하고 소리지르니 뒤돌아 위협적으로 욕을 하며 저한테 가까이 오려고하길래 저는 뒤도 안 돌아보고 도망치며 신고를 했습니다. 번화가에서 경찰분들과 만나 그 자리에서 진술서?? 를 썼고 그리고 경찰분들은 그냥 가셨고 저도 그러고 집에 돌아왔습니다. 다음날 경찰에게 문자가와서 피해장소 지도로 캡쳐해 보내드리고 인상착의 기억은 잘 안 났지만 안경이나 가방 정확히 기억나는거 말씀드렸고 무엇보다 피해 당시 그 길에 저랑 그 남자밖에 없었어서 다시 한번 설명드렸고 조금 있다가 사건접수 번호 이런거오고 일주일 정도 지났는데 아무런 연락이 오지는 않고 있습니다. 그 일때문에 잠도 제대로 못자고 엘레베이터 등 남자와 단 둘이 있는게 너무 무서워 도망을 가고 스트레스 받을때 제 습관때문에 침샘이 붓고 볼 한쪽이 사랑니가 생긴듯 퉁퉁 부어 밖을 나가지도 못합니다. 부모님께서 정신과에 상담을 받아보라고해서 받고있습니다. 이 진단서도 제출하고싶고 엄벌을 받기를 저는 바라고있습니다. 신고 후 과정과 이런 진단서들 어디로 언제 제출해야하는지 모든게 처음이라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