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상담 100% 지원!
첫 상담 100% 지원!
저번에 자전거를 훔쳤다가 경찰에게 연락이와서 피해자분과 합의를 진행했는데요 이번에 법원에 오라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저는 아직 청소년 입니다 궁금한게있어서 여쭈어보려합니다 1. 이런경우 범죄경력이 생겨서 소위말하는 빨간줄이 생기나요? 2. 피해자분과 합의를 했는데도 법원에 가야하는거면 절도죄 자체가 합의 유무에 상관없이 법원을 가야하는 문제인가요? 3.만약 처벌을 받으면 어느정도수준의 처벌을 받을까요 실형 받을 가능성도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