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상담 100% 지원!
첫 상담 100% 지원!
정보공개 사이트에서 제가 도대체 뭘로 고소를 당했는지 궁금해서 인쇄를 해서 봣는데 저 사람이 고소한 이유중에 제가 한것은 단 한개도 없습니다. 저 고소인이 일하는 곳에서 짤리고 무슨 회고록? 그걸 퍼트려서 망신을 당햇다는데 저는 그런적이 없고 그냥 올라와 잇는 글에 비꼬는 댓글 정도만 한두개 단게 전부 입니다. 집 아이피가 집주소로 떠서 경찰이 출석요구서 보내가지고 참고인 조사 오라고ㅠ해서 일단 고소장부터 확인햇는데 고소 이유 중엔 제가 한 일이 전혀 없습니다! 그리고 저는 뭐라고 적엇나 기억도 안나고요 심한 욕설도 아닙니다. 참고인 조사 나가서 뭐라고 하면 좋을지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