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미러에 행인 팔이 부딪힌 상황 해결 방법 | 교통사고/도주 상담사례 | 로톡
교통사고/도주형사일반/기타범죄

사이드미러에 행인 팔이 부딪힌 상황 해결 방법

아침에 차를 타고 가는데 왕복2차선 도로에서 길에 주정차되어있는 차가 2대가 서있었는데 건너편에서도 차와 버스가 지나가고 있었고 그 사이로 충분히 지나갈 수 있는 정도이고 다른 차들도 지나가는 정도여서 지나가는데 중간에 행인이 나와서 차로 향하는 도중 제 차 사이드미러를 치고 지나갔습니다 당시 너무 놀라서 어쩌지 하다가 멈추지 못하고 다시 돌아가서 확인해보니 그 자리에 없는거 없어 가던길을 갔습니다 뺑소니인지 궁금합니다.. 혹시라도 신고가 됐다면 연락이 오나요..? 또 먼저 자진신고를 했는데 신고가 들어오지 않는다면 없던 일로 되는건가요..?

3년 전 작성됨조회수 3,369
#도로
#뺑소니
#신고
궁금해요
관심글
공유하기
AD+ LAWYERS
광고
이재용 변호사 이미지
JY법률사무소
이재용 변호사
든든한
예약준수
든든한
예약준수
19년경력 성범죄·형사·민사·소년법·이혼 무수한성공사례
상담 예약
19년경력 성범죄·형사·민사·소년법·이혼 무수한성공사례
경미한 사고이고 상대방 역시 이에 대하여 아무 문제를 삼지 않는다면 조사가 진행되지 않을 것입니다. 다만, 추후 입건되어 조사를 받더라도 기재된 내용을 보건대 적극적으로 대처한다면 선처를 받을 여지는 있어 보이는 사건입니다. 수사기관에서 연락이 오기를 기다리기보다는 먼저 자발적으로 수사기관에 연락하여 신고 접수건이 있는지에 대한 확인을 하는 것도 사안을 해결하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구체적 상담을 거친 후 드리는 답변이 아닌만큼 위 답변내용은 참고만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JY법률사무소 대표변호사 이재용 배상
2년 전 작성됨
도움됐어요
공유하기
신고하기
이 분야의 전문 변호사 답변이 
준비되어 있어요 
로그인 하신 후 이 질문에 대한 모든 변호사 
답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도로'(으)로 
새 글이 등록되면 알려드릴까요?
답변에 만족하셨나요?
받으신 답변에 만족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