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상담 100% 지원!
첫 상담 100% 지원!
아침에 차를 타고 가는데 왕복2차선 도로에서 길에 주정차되어있는 차가 2대가 서있었는데 건너편에서도 차와 버스가 지나가고 있었고 그 사이로 충분히 지나갈 수 있는 정도이고 다른 차들도 지나가는 정도여서 지나가는데 중간에 행인이 나와서 차로 향하는 도중 제 차 사이드미러를 치고 지나갔습니다 당시 너무 놀라서 어쩌지 하다가 멈추지 못하고 다시 돌아가서 확인해보니 그 자리에 없는거 없어 가던길을 갔습니다 뺑소니인지 궁금합니다.. 혹시라도 신고가 됐다면 연락이 오나요..? 또 먼저 자진신고를 했는데 신고가 들어오지 않는다면 없던 일로 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