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상담 100% 지원!
첫 상담 100% 지원!
안녕하세요. 21년 10월 말경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혼인신고는 추후에 하기로 했었고요. 서로 다른 지역에서 근무를 하고 있었고 결혼식 이후에 당분간은 주말부부로 지내기로 했었는데 식 올리고 2주가 되기 전에 노래방 도우미를 불러서 친구들과 논 걸 알았고(증거 있습니다.) 이 와중에 시댁에서는 며느리 도리 타령을 하면서 저를 압박했습니다. 추후 전 남편과 노력해 보기로 했지만 남편이 밖에서 결혼 전부터 꾸준하게 유흥업소, 안마방 등등에서 더럽게 놀았다는 걸 알고 결혼을 끝내기로 했었습니다. 이 부분은 녹음파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무튼 이 와중에 위자료 2000만 원을 주겠다고 합의했었고 (합의서는따로 작성하지 않았고 카톡 자료는 있습니다.) 시댁에서 전에 통장 명의 가 필요하다고 해서 넣어두었던 900만 원을 일단 받았습니다. 그리고 벌써 일 년이 넘는 동안 저는 100만 원 한번 그것도 올해 처음 받았습니다. 중간에 본인이 새로 생긴 여자친구에게 제가 바람을 피웠다, 사치스러웠다, 진짜 잘못했다면 저희 부모님이 가만히 있겠냐, 벤츠를 위자료로 줬고 지금도 돈을 내고 있더라면서 단 1글자로 사실이 없는 말들로 저와 제 가족의 명예를 훼손했다는 걸 알았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위자료와 제가 받은 피해를 보상받을 수 있는 방법이 뭐가 있는지 내용증명이나 고소장 어떤 게 더 현명한 방법인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