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상담 100% 지원!
첫 상담 100% 지원!
가해자 지목된 부모입니다 첫번째 학폭위 교육청 결과 혐의없음 두번째 학폭위 교육청심의 예정 두번의 학폭위를 무고죄로 형사고발 가능할까요? 두명이 서로 욕설로 싸운걸로 인해 상대 부모가 저희 자녀에게 와서 유인하여 협박및 위협하였고 해당 내용으로 재가 형사 고발하였습니다 현재 법원까지 넘어간 상태입니다 이 이후 과거 내용으로 첫번째 학폭 주장했고 친구들 증언으로 혐의없음으로 종결되었습니다 그리고 1년후 현재 다른 내용으로 2차 학폭위가 들어온 상태입니다 전혀 없는 내용으로 학폭 열은 상태로 결과가 혐의없을 경우해당 두건의 내용으로 무고죄 입증 가능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