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상담 100% 지원!
첫 상담 100% 지원!
현재 미납 약 300정도로 법원에서 우편물이 왔는데요....혹시 어떤 상황이 발생할수있나요?? 감옥은 안갈거같은데 한편으로 벌금같은걸 물수있나해서요... 아무래도 법원에 출석하라니 두렵기도하고 걱정이 많네요.. 그리고 만약 출석전에 미납요금해결하게되면 어떻게되는건가요? 따로 법원에 가지않고 통신신에 연락하면되는건가요? 그리고 출석하게되면 드라마나 영화에 나오듯이 재판장님이 직접 판결하시는건가요? 아는게없어서 너무 걱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