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상담 100% 지원!
첫 상담 100% 지원!
안녕하세요... 10월 22일에 성형외과에서 코 재수술을 했습니다. 3일 후에 코안 거즈 제거하고 1주일 후에 부목 제거. 1주일 후에 실밥 제거까지 다 한상태에서 깨끗하게 잘됐다고 3개월 후에 예약 후 방문하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전 의사 선생님 말씀대로 그리 알고 지내고 있는데.... 목이랑 코에서 피고름, 가래랑 같이 계속 나오고 저녁에 코 막힘으로 인한 수면도 잘 못하는 상황에서 성형외과에 전화로 가래가 많이 끼고 목이 아프다고 전화도 했습니다.. 일시적이라고 하셨기에 믿었고 그냥 감기나 코감기인 줄 알고 약국에서 약을 사 먹고 지내는데도 호전되지 않아 이비인후과에 11월 24일에 참다 참다 내원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코안에 내시경으로 관찰하시던 의사 선생님이 뭐가 있다는 거예요.. 그래서 한 달 전에 코 성형을 했다고 말하니... 깊숙이 더 보시더니 거즈가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성형외과에 전화해서 이런 얘기를 하니 거즈 하고 소견서를 가지고 방문하라고 합니다. 제가 법적으로는 아무것도 몰라서 문의드립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