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상담 100% 지원!
첫 상담 100% 지원!
어머니는 지체장애2급,곧 여든이십니다. 가해자는 오래 알고 지낸 지인이고 거동이 불편한 어머니를 도와준적있어 집 비밀번호도 알고 있었습니다. 급하게 집 문을 열고 들어와 본인 옷 을 다 벗고 한번만 제발 한번만이라며 침대에 앉아계신 어머니 무릎에 앉아서 어머니가 밀쳐내며 무섭다고 가라고 하니 자기 혼자 자위행위를 하고 조금 머물다 돌아갔습니다 그날 하루가 아니고 며칠 후 한번 더 그런일이 있었습니다. 현재 경찰신고후 고소한 상태인데 폭행이나 협박이 없었기때문에 법률적으로 주거침입은 성립되는데 강제추행?강간미수 혐의를 받기 어렵다고 하던데요. 이거 강간미수 아닌가요? 답답해서 올립니다. 항거가 가능하지않은 어머니한테 그런짓을 한건 너무 죄질이 나빠요. 가해자는 어떤처벌을 받게될까요? 계속 가해자 가족이 전화오고 찾아와서 합의를 요구합니다.저희는 민사까지도 생각하고 있지만 합의를 한다면 최대한 많은 금액을 받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어느정도로 측정해야하며 한다면 합의는 어떻게 하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