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상 배임죄 처벌 대상인가요? | 횡령/배임 상담사례 | 로톡
횡령/배임기업법무

업무상 배임죄 처벌 대상인가요?

제약회사 영업사원A 제약회사 약을 사용해주는 대가로 병원(의사)에 금전 지급을 했습니다. 이는 A의 단독, 자발적 행위가 아니라 회사에서 지시한 것으로 A는 회사 지시대로 현금을 인출하여 금전을 지급하였습니다. 이 경우에도 A는 업무상 배임죄의 정범으로 형사처벌의 대상이 되나요? 구속이 될 가능성이 있나요? 보통 형량은 어떻게 나올까요? 자수를 한다면 감형이 될까요?

4년 전 작성됨조회수 850
#구속
#배임
#배임죄
#병원
#의사
#자수
#형사
#형사처벌
#회사
궁금해요
관심글
공유하기
더 많은 변호사 답변이 
준비되어 있어요 
로그인 하신 후 이 질문에 대한 모든 변호사 
답변을 보실 수 있습니다.
'구속'(으)로 
새 글이 등록되면 알려드릴까요?
답변에 만족하셨나요?
받으신 답변에 만족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