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사직원을 고소하고싶습니다 | 형사일반/기타범죄 상담사례 | 로톡
형사일반/기타범죄손해배상계약일반/매매

퇴사직원을 고소하고싶습니다

병가를 핑계로 퇴사한직원이 병가기간을 6개월이상이라하여 고객정보를 무단으로 빼돌려 고객들에게Dm보내고 계약서 상 위반행위를하여 고소하고싶은데가능한가요? 손해배상청구및 고소를 어떤방법이든 가리지않고 계속 소송걸고싶고 합의금 까지도 바리지도않고 괴씸죄로 계속 괴롭혀주고싶습니다 어떤방법으로든 수단방법가리지않고 다 하고싶구요 협의후 작성한계약서도있고 고객 정보 유출에관한 내용도 다있습니다

4년 전 작성됨조회수 1,637
#계약
#계약서
#고소
#배상
#손해배상
#손해배상청구
#유출
#직원
#퇴사
#합의
#합의금
궁금해요
관심글
공유하기
더 많은 변호사 답변이 
준비되어 있어요 
로그인 하신 후 이 질문에 대한 모든 변호사 
답변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계약'(으)로 
새 글이 등록되면 알려드릴까요?
답변에 만족하셨나요?
받으신 답변에 만족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