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상담 100% 지원!
첫 상담 100% 지원!
3층상가건물의 관리인입니다 이건물내에 약20평정도 사무실지분을 소유한 사람이 월관리비와 수도요금까지 합해서 8만원정도되는 소액인데 무작정 납부를 하고있지않습니다 요즘 어려워서 돈이없어서 못내고있으니 언제까지 납부하겠다는 말도없습니다 어떻게해야 할까요?사실 미납된금액이 총50만원도 안되는 소액이지만 계속해서 납부거부할경우 어떻게 대처할까요 그리고 소송에 사용된 비용도 후에 변제받을수있을까요? 답변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