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설토토를 이용한 단순 이용자이고
운영은 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얼마전 경찰에서 등기가날라왔고
제 잘못 다 인정합니다..
그런데 도박죄에대해 혐의가 적용되는건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인터넷 곳곳 찾아보니 운영자가 아닌 단순 이용자도
조세범 처벌을 받을수도있다던데 그럴수있는건가요?
액수가 어느정도되어야하고..
조세범 처벌이 될수도있는지 여쭙고싶습니다
1. 대한변호사협회 등록 형사법 전문변호사로서, 다수의 사설토토 도박죄 형사사건을 수행한 경험에 의하면
2. 사설토토 사이트 운영자 이었다면, 도박개장죄 및 조세범처벌법으로 형사처벌 되지만,
3. 사설토토 단순이용자는 도박죄로 형사처벌되고, 도박금액 및 이용기간에 따라 처벌형량이 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