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하사로 일 하고 있습니다
도박을 하다가 군사경찰에 걸려서
조사를 받고 왔습니다 동의서 그런건 다 싸인을 했고
중학생1학년부터 현재까지 했다고 말 했습니다
입출금내역은 1억은 안되고 1억에 가깝다 생각이 듭니다
군생활을 계속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진짜 정말로
1. 상습도박에 해당하는 사안으로 조사를 받은 것으로 보입니다. 기간이 길고 금액이 커서 중한 처벌을 받을 여지도 있습니다. 혐의를 부인하는 사안은 아니오니 양형에 집중하여 처벌 수위를 낮추는 노력을 하셔야 합니다.
2. 구체적인 상담을 거친 답변이 아니오니 참고만 하시고, 대한변호사협회 등록 형사전문변호사이니 궁금하신 사항은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