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 가게 직원 가불해주고 떼였습니다 | 횡령/배임 상담사례 | 로톡
횡령/배임사기/공갈기타 재산범죄공증/내용증명/조합/국제문제 등노동/인사

어머니 가게 직원 가불해주고 떼였습니다

엄마가 지방에서 카페겸술집을 운영하시는데 새로와서 일하던 직원에게 가불 170만원을 해주고 현재는 일도 그만두고 계속 금방 준다면서 미루는 중인데 고소를 하고싶어 하십니다. 방법이 궁금해요 민사를 해야할지 사기죄로 고소를 해야할지 인터넷 검색만으로는 어려워서 여기에 질문 남깁니다 돈은 이체로 보내셨다고 하고, 연락이 아예 두절된 것은 아닙니다. 도움 부탁 드립니다

5년 전 작성됨조회수 1,242
#고소
#민사
#사기
#사기죄
#인터넷
#직원
궁금해요
관심글
공유하기
더 많은 변호사 답변이 
준비되어 있어요 
로그인 하신 후 이 질문에 대한 모든 변호사 
답변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고소'(으)로 
새 글이 등록되면 알려드릴까요?
답변에 만족하셨나요?
받으신 답변에 만족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