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상담 100% 지원!
첫 상담 100% 지원!
지난 10월 강남구의 성형외과에서 지방흡입수술을 받았습니다 수술후에야 수술전 상담하고 결제했던 부위와 다른 부위를 수술했가는것을 알게되었습니다 하기로했던 허벅지 안쪽은 하지도 않고 예정에 없던 허벅지 바깥부분을 해놨습니다. 그리고 다른부위는 하기 전보다 더 못한상태로 울퉁불퉁 합니다. 챠트는 복사해서 갖고 있는 상태이며 수술전 상담내용에 허벅지 안쪽,뒤쪽(바깥이라는 내용 없음)이라고 되어있는데 수술당일 수술부위 표시한 기록에는 허벅지 뒤쪽,바깥쪽(안쪽은 안되어 있음)에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병원에 이부분에대해 의료사고임을 알렸고 환불을 요구했는데 황당한 금액을 제시하며 의료사고가 아니기 때문에 보험 처리도 할수없으나 as는 해주겠다 합니다. 실력이 의심스럽고 보복성 치료 가능성있어보여 더이상 그병원에서 치료를 원치 않습니다. 또한 지금은 그마저 제시한 금액도 주지 않겠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