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원서에 신분증을 꼭 복사해야되나요? | 고소/소송절차 상담사례 | 로톡
고소/소송절차형사일반/기타범죄

탄원서에 신분증을 꼭 복사해야되나요?

지인들이 탄원서를 써주기로 하였는데 신분증을 복사하기엔 부담스럽고 걱정스러워 하는 사람이 몇몇 있습니다. 이럴 때에는 다른 방법이 없을까요? 자필 서명같은 경우에는 판사님이 안 좋게 생각하는게 아닐지 걱정됩니다. 또한 반성문은 수시로 제출해도 되는건가요? 매 주마다 사건 이후 느낀점이랑 피해자와 합의노력 사항을 적어보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공소장이랑 같이 여러 자료들을 보낼 때 직접 법원에 가서 재출해야 하나요?

6년 전 작성됨조회수 13,509
#반성문
#소장
#신분증
#탄원서
#합의
궁금해요
관심글
공유하기
더 많은 변호사 답변이 
준비되어 있어요 
로그인 하신 후 이 질문에 대한 모든 변호사 
답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반성문'(으)로 
새 글이 등록되면 알려드릴까요?
답변에 만족하셨나요?
받으신 답변에 만족하셨나요?